본문 바로가기

진생베리이야기

인삼씨앗 따기 체험행사

2008년 7월26일 제3회 인삼씨앗 따기 행사 날씨가
고르지 못한 상황에서도 많은 분들의
염려와 성원에 성공적으로 마치었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늘 우기철이라 날을 잡아 놓으면 걱정이 앞섭니다.
씨앗이 익어 가는 것에 맞추어 날짜를 정하다 보니
해마다 반복되는 날씨 걱정이 제일 먼저 다가오네요.

금년 행사때는 날씨가 많이 도와 준 것 같아요.
햇살이 비추었으면 더할 나이 없지만
행운이라 생각합니다.모든 분들이 염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행사장은 홍삼팜 가공공장에서...

원주시에서 오신 김진호님과 김현기어린이..
현기 따는 모습 이쁘지요.
현기와 인정이  가랑비가 내려 옷이 젖었는데
감기에 걸리지 않았나 염려가 되네요.


횡성에서 오신 김혜숙님과 이쁜 딸 다은이와 가은이입니다.
지는 딸이 없어 늘 부러움의 대상이지요...ㅎㅎ
고마운 것이 제가 잘하는 것도 없는데 가은이가 저를
좋아하니 행복하답니다.


미소가님과 제형군 글구 왕언리라 불리는 아이자님입니다.
아이자님의 진지함이 보이지 않나요?

풍국농부 짱~~돌님 잼 있으셨나요?

이미화님과 유민군이네요.
지난해 아쉬움을 남기고
가셔서 올해 참석하셨는데
 씨앗에 흠뻑 취해 보았는지요...


김진호님과 현기어린이,그리고 농장지기님 보이지요.


다은이,인정이,현기는 무엇을 달라고 두손을 내밀고 있을까요???

제형군 얼른 가서 손 붙잡아 드려요...ㅎㅎ

도시농부님과 풍국농부님 멋져요.

홍삼팜 큰아들 정영수입니다.

행복이님이 접수를 담당하셨는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찮으신데 하루 종일 서서 계셔서 괜찮으신지요?


무엇을 무겁게 들고 오시나요? 언능 받았어야 했는데 죄송혀요.막걸리 내년엔 홍삼여인도 한잔 맛볼수 있겠지요...ㅎㅎ

등만 보이는 태흠군,행복이님,경빈마마님,서산댁님!!
오늘 무슬이 되었다고 하시네요.
세분 아름다워요.*^^*

현기와 인정이 모기에 물려 보고 있는듯....

최일교수님 내외분 맛있게 드시었는지요?

아이자님과 장미님 마니 드시어요.


제가 붙인 일명 닭살 부부(아낙님과 김선곤님-잉꼬부부)...ㅎㅎ

가은이 높이높이 복숭아 탑 쌓으려구....

무신 생각을 저리 하실까요?

미소가님,달려라하니님,행복이님!!

콩사랑 박정수님 언니 되시는 임미숙님,김기성님,세빈군
그럼 지금껏 박정수님이 여성분인줄 알았는데 제부셨네요.

박우민군과 우민어머니 이미화님 다정한 모자(母子) 멋있어요.

,미소가님,경빈마마님 잘 어울리시죠....

서산댁과 부남짱입니다.전날 오셔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장미님과 장미사랑님
장미님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부럽더라구요.

은파 농장의 귤주스입니다.
  http://www.eunpa.net/ 
행사날 인기 짱이었어요.

치악산 큰송이 버섯,임미숙님의 우황청심원,호정농원의
황매원,이선선생님의 오곡미초 넘 감사드리며
항상 성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진생베리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로초라 불리는 진생베리  (0) 2013.07.26
진생베리효능  (0) 2013.07.09
여성 폐경에 따른 갱년기를 인삼 열매로...  (0) 2011.01.04
인삼열매-파낙스베리  (0) 2011.01.03